상단여백
HOME 의료 병·의원
박경진 굿샘정형외과 개원
앞줄 오른쪽 두번째 부터 최서영 영상의학과장, 정경일 부원장, 박경진 대표원장, 이홍재 마취과장 전문의 4인과 박경진굿샘정형외과 식구들의 모습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54 DS빌딩2층 박경진굿샘정형외과 모

(충청의약뉴스=하은숙)청주에 어깨 무릎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정형외과가 개원한다.

박경진굿샘정형외과(이하 굿샘정형외과)가 오는 8일 오후 3시 청주 흥덕구 2순환로 DS빌딩2층에서 개원식을 한다.

굿샘정형외과는 어깨.무릎 분야에 권위있는 전문의 4인, 간호사 9인 영상의학과 2인 물리치료사 3인 임상병리실 1인을 비롯 총 34명의 의료 관계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 대학병원급 최신식 MRI 설치와 임상병리실은 물론 병실 29개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절내시경, 인공관절, 어깨.무릎 관절 클리닉을 위주로 평일은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진료한다.

박경진 대표원장은 “지역사화와 더불어 굿샘정형외과가 성장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충북 최고의 어깨 무릎 전문 정형외과가 되겠다”며 “불우한 이웃과 아픔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고통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도록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원식에서는 축하화환 대신 쌀을 받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사용한다.

박 대표원장은 충북의대 정형외과 교수로 재직하며 15년간 어깨.무릎 수술 5000례 이상 집도한 수술경험을 갖고 있다.

하은숙 기자  hes2028@dynews.co.kr

<저작권자 © 충청의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은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